아이패드 에어4 + 에어팟 프로 구매 정리
일상/아무거나

아이패드 에어4 + 에어팟 프로 구매 정리

반응형

1월 25일에 주문한 아이패드가 드디어 오늘 도착했다.

신학기 이벤트로 에어팟2를 무료로 줬는데 13만 원을 추가하여 에어팟 프로로 업그레이드했다. (에어팟 프로는 따로 배송됐는데 이틀 후에 바로 왔다)

 

제품 구매처 가격 세부사항
아이패드 에어4 애플 교육 할인 스토어 715,000 10.9형 iPad Air Wi-Fi 64GB - 스페이스 그레이
에어팟 프로 애플 교육 할인 스토어 130,000 이벤트가
애플펜슬 2세대 당근마켓  140,000 새상품
라이노 케이스 라이노 스마트스토어 25,800 -> 19,168 (포인트 사용) 강화유리 포함, 모델 : 클리어 쉴드 케이스, 색상 : 모카그레이

총 : 1,004,168 원

 

에어팟 프로

이전에도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었지만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니 음질이 확실히 다르다.
특히 노이즈 캔슬링은 신세계였다.. 지하철이나 헬스장에서 노이즈 캔슬링을 발동하면 나만의 세상이 펼쳐지는 것 같다ㅋㅋ
진짜 구입하기 잘 한 듯!

 

아이패드 에어4 + 라이노 케이스 + 애플 펜슬 2세대

지금 사용하는 맥북도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이라 깔맞춤으로 아이패드도 스그로 구입하고 케이스도 모카 그레이 색상으로 구입했다.

저 영롱한 빛깔.. 굿..

 

라이노 케이스 구매 시 사은품으로 함께 동봉된 강화유리를 붙이고 사진을 찍어봤다.

케이스의 색상이나 질감이 마음에 든다! 특히 후면이 투명이라 스그의 아름다운 자태가 보여서 만족스럽다.

그리고 케이스를 끼운 채로도 애플펜슬 충전도 잘 된다.

 

아이패드는 처음에 전원을 키면 몇 가지 설정을 하게 된다.

현재는 설정을 다 마치고 애플펜슬 충전이 되는 것 까지 확인한 상태이다.

아직 아이패드를 제대로 써보진 않아지만 ebook이나 필기, 캡처, 그림 그리기용으로 자주 사용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