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아무거나

삶의 변화를 위해 노력하자

반응형

최근 2주 정도 삶에 슬럼프가 심하게 와서 거의 방 안에만 틀어박혀 아무것도 하지 않고 시간을 보냈다.

왜냐하면 정말 그냥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가 않았다.

그동안 나름 확실한 목표를 가지고 관심과 열정으로 매진했지만 그 끝은 허무한 느낌이 들었다.

어쨌든 요 며칠 쉬면서 난 다시 일어섰고 목표를 잡았다.

 

1. 1일 1알고리즘 풀이

블로그에 되도록 매일 올려보도록 할 것이다.

 

2. 매일 운동 하고 영상 찍기

하루에 10번의 풀업을 매일 영상으로 남겨 1년 후에는 모든 영상을 합쳐

'1년동안 턱걸이를 해보았다.' 와 같은 느낌의 제목으로 유튜브에 업로드 할 예정이다.

그렇다고 턱걸이만 하겠다는 건 아니고 영상용이다.

 

3. 독서 하기

한달에 적어도 1편 정도는 읽고 독후감을 올려볼 예정이다.

 

4. 영어 공부

단어, 토익, 스피킹 등 꾸준히 해야하는데 내가 제일 하기 싫어하는 분야이다.

이것도 블로그에 기록으로 남기면 좋을 것 같은데.. 어떻게 남길지 고민이다.

 

일단 이렇게 크게 4가지로 목표를 잡아봤다.

난 삶의 변화를 절실하게 원한다.

지금보다 더 나아지고 싶다.

내가 꿈꾸는 나의 모습으로 한걸음씩 꾸준히 전진하자.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