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 - 절룩거리네
일상/음악

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 - 절룩거리네

반응형

 

가사

시간이 흘러도
아물지 않는 상처
보석처럼 빛나던
아름다웠던 그대
이제 난
그때보다 더
무능하고 비열한
사람이 되었다네
절룩거리네
하나도 안 힘들어
그저 가슴
아플 뿐인 걸
아주 가끔씩
절룩거리네
깨달은 지 오래야
이게 내 팔자라는 걸
아주 가끔씩
절룩거리네

허구헌 날 사랑타령
나이 값도 못하는 게
골방 속에 쳐 박혀
뚱땅땅빠바빠빠
나도 내가
그 누구보다 더
무능하고 비열한
놈이란 걸 잘 알아
절룩거리네
하나도 안 힘들어
그저 가슴
아플 뿐인 걸
아주 가끔씩
절룩거리네
지루한 옛사랑도
구역질 나는 세상도
나의 노래도
나의 영혼도
나의 모든게
다 절룩거리네

내 발모가지 분지 르고
월드컵코리아
내 손모가지 잘라내 고
박찬호 이십승
세상도 나를 원치 않아
세상이 왜 날 원하겠어
미친 게 아니라면
절룩거리네 절룩거리네
절룩거

리네
절룩거리네


 

취업을 준비하면서 힘든 마음에 위로가 되는 노래를 찾다가 이 노래를 발견했다.

처음엔 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이 누구지?라는 생각에 대수롭지 않게 노래를 들어봤는데 좀 특이하면서도 뭔가 마음에 와닿았다.

이 노래를 듣고 다른 앨범도 찾아 들어봤는데 노래 가사와 부른 이의 상황이 상상이 가면서 많은 공감과 위로가 되는 것을 느꼈다.

 

아주 가끔씩
절룩거리네

 

 

반응형

'일상 >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만의 취업 격려, 응원, 힘나는 노래 추천  (2) 2021.06.30
하하 - 키 작은 꼬마 이야기  (0) 2021.02.25